나의 음식 이야기 - 분당서현 평양면옥

2014. 12. 7. 21:07기타/내가 쓴 글들 (from yahoo blog)



그동안 가보고 싶었지만 냉면 한그릇 먹자고 분당까지 가는건 쉽지 않은 일이라 기회만 노리고 있었다. 아우디 TT 로드스터의 윈터타이어를 장착한 곳에서 불과 3~4키로 밖에 안되는 거리에 있는지라 얼른 달려갔다. 토요일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도착했는데, 날씨가 추워서인지 손님은 많은편이 아니었다. 사장님과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고, 냉면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나올수 있었다. 다만, 속이 알찬 만두의 경우 개인차가 있겠지만, 우리 부부나 장인어른, 장모님께는 좋은 점수를 얻지 못했다. 그래도 서현 근처에 가면 반드시 들러야할 멋진 냉면집임은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