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캠핑 이야기 - 2014년도 캠핑 준비

2014. 3. 3. 21:00기타/내가 쓴 글들 (from yahoo blog)

얼마전에 콜맨 매장에서 입수한 최신 콜맨 카탈로그를 공부하면서 올해 구입할 장비를 리스트업 해보았는데, 급하게 살만한 것은 더치오븐과 작은 테이블 정도 일뿐 나머지는 사고 싶을 때 사도 될 것 같다.

딸내미 때문에 롯데월드 근처에 간 김에, 콜맨 송파 직영점에 들러서 머리에 장착해서 사용하는 헤드라이트(CHT10 LED 익스트림)과 더치오븐 12인치, 더치오븐용 삼각대, 스테인레스 플레이트 12인치용을 구입했다. 더치오븐은 작년부터 사고 싶었으나, 작년에 이미 적지 않은 장비를 사들임으로 인해 집사람 눈치를 봐야 했기에 미루다가 올해 첫번째로 구입하는 장비가 되었다. 그리고 CHT10 LED 익스트림은 나중에 천천히 구입할 생각이었는데, 아들내미의 눈에 들어버려서 어쩔수 없이(!!) "루미에르 렌턴"을 뒤로 미루고 먼저 사버렸다. ㅠㅠ

12인치 더치 오븐은 생각보다 무거웠고, 더치 오븐 삼각대에 어떻게 연결을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인터넷으로 장착 방법을 알아봐야 할 듯하다. 더치 오븐 안에 넣어서 사용하는 스테인레스 플레이트는 예상치 못한 품목이었는데 필요할 것 같아서 울며 겨자 먹기로 구입해버렸다. 중순쯤에 파주에 가서 더치 오븐 시즈닝을 하고, 로스트 치킨을 요리해볼 생각이다.

 

 

 

로스트치킨 : http://passstory.tistory.com/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