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개발자 컨퍼런스 (2023 November) 안내

2023. 10. 6. 15:14스타트업 개발팀 빌더/워크샵

 

 

“개발자 구인난에 허덕이는 한국 IT 기업을 위한 대안 제시"

 

 

그 동안 수많은 한국 IT 기업에서는 개발자를 구인하는 것이 너무 어려워서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 원래 계획하던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것조차 힘든 경우가 너무 많았습니다. 특히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해서 잘 모르고 개발자 인맥이 없는 기업 대표님들께서는 운이 따르지 않으면 제대로 된 개발 조직을 갖추는 것 조차 불가능한 상황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원하는 시기에 기대하는 실력을 갖춘 개발자를 뽑는 것이 거의 불가능한 것이 현실입니다.

수년전부터 한국 스타트업은 물론 중견 기업이나 대기업에서 베트남 개발자를 고용해서 개발팀을 꾸려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케이스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련된 정보가 충분히 공유되지 못함으로 인해 어떤 식으로 시작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 스타트업, 중소기업, 중견기업 및 대기업 관계자분들을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궁금하셨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듣는 것 뿐만 아니라, 현재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외국인 개발자와의 협업에 대한 실제 사례를 소개하고, 해당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컨퍼런스 사전 등록 링크 : https://forms.gle/crAFctqzdFCMP98u9

 

베트남 개발자 컨퍼런스 (2023년 가을) 사전 등록

"개발자 구인난에 허덕이는 한국 IT 기업들을 위한 대안 제시" 그 동안 수많은 한국 IT 기업에서는 좋은 개발자를 구인 하는 것이 너무 어려워서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 원래 계획하던 비즈

docs.google.com

 
 
 
 

 


 

지금 당장 필요한 스펙의 개발자들을 구하는 게 힘드셨다면, 1 주일 이내에 후보자들의 이력서를 받아 볼수 있고 2 주일 이내에 개발팀을 조직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필요한 스펙에 맞지는 않지만 어쩔 수 없이 현재 구할수 있는 개발자들이라도 고용해서 어떻게 해서든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 하셨던 IT 기업 관계자분들께는, 다양한 분야에서 이미 검증되고 경험이 풍부한 외국인 개발자들로 팀을 구성하고 운영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수많은 베트남 개발 업체들이 난립하는 상황이라, 어떤 업체들이 도움이 될 수 있을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그 동안 같이 협업을 하면서 검증한 베트남 개발 업체를 소개해드려서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않으시도록 도와드립니다.

평소 궁금하셨던 점들은 언제든지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성심 성의껏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컨퍼런스 및 세미나 관련 문의 : nashorn74@yahoo.co.kr (주)오픈마인드월드 정금호 실장